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재)정동극장(극장장 손상원)은 7월과 8월, 본격적인 하계 휴가철을 맞아 가족, 연인과의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관객을 위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 3월 23일 경주세계문화엑스포 문화센터공연장에서 막을 올린 경주브랜드공연<바실라>가 성황리에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재)정동극장은 경주 시민과 경주를 방문하는 관광객 유혹에 나선다. 가족단위 여행객부터, 커플맞춤 상품, 문화카페 프로모션까지. 오직 경주에서 만날 수 있는 <바실라>를 여름 휴가기간 동안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할인 팁을 소개한다.
먼저, 아이와 함께 경주를 방문할 예정인 가족 여행객에게는 경주 보문단지의 주요 테마파크와 연계된 ‘아이맞춤 할인 패키지’ 상품이 제격이다. ‘주렁주렁’과 ‘테디베어 박물관’, ‘버드파크’ 입장 티켓 및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에게는 <바실라> 공연 티켓 구입 시, 일반 기준 2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바실라> 공연 티켓을 소지한 고객에게도 ‘주렁주렁’, ‘테디베어 박물관’ 입장료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경주 워터파크를 찾는 휴양객에게도 ‘쿨’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블루원 부대시설(워터파크, 객실, 골프장) 티켓을 소지한 고객에게는 <바실라> 공연 관람 시, 일반 기준 30% 할인이 제공되며, <바실라> 티켓을 소지한 고객에게도 블루원 워터파크 입장료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 외, 문화의 도시 경주를 방문하고자 하는 문화카페 회원들에게도 희소식이 있다. ‘문화200%충전 카페’, ‘문화사랑 카페’ 온라인 회원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에 참여하는 회원들에게는 최대 50%에서 20%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상기 이벤트는 6월 25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 외에도, (재)정동극장은 경주시민할인 15,000원(R,S석 기준/학생 10,000원), 복지할인 50%, 웹 예매 10%할인 등의 다양한 상시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니, 자세한 공연 할인 정보는 정동극장(www.jeongdong.or.kr/054-740-3800)에 문의하면 된다.
<바실라>는 신라와 페르시아 문명의 만남, 신라공주와 페르시아왕자의 사랑, 두 나라를 지켜낸 영웅들의 역사를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안무와 음악, 그리고 의상, 소품, 현란한 무대 기술 등으로 관객들에게 스펙터클하고 환상적인 무대로 선사한다. (재)정동극장 경주브랜드공연의 세 번째 신작으로 지난해 초연하여 총 누적관객 21만명을 돌파하였다. 풍부한 볼거리와 역사 스토리로 경주유일의 에듀테인먼트 공연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gbstv.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