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룡포수협 제19대 김재환 조합장 취임

뉴스일자: 2015년03월30일 08시40분

지난 27일 구룡포수협 대회의실에서 구룡포수협 제19대 김재환 조합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취임을 축하하기 위해 서재원, 정석준 시의원,송재일 동해구 수협장,임원,대의원,어촌계장,각 사회단체장,조합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가 됐다.
 

신임 김재환 조합장 취임사에서“조합원 복지증진과 장학사업 확대, 조합원 민원실 개설, 유통사업 활성화,구룡포항과양포항ㆍ호미곶항의 홍보간판 설치, 연안 대게 및 홍게 위판를 유치하겠다”며 자신의 공약을 조합원에게 밝혔다. 또한 “어린 시절 배고 품을 극복하기 위해 뱃일을 처음 시작했던 초심으로 돌아가 조합경영을 이끌어나가겠다”면서 자신의 과거를 회상하며 한 치의 허트럼 없이 초심으로 돌아가 경영일선에 서겠다고 다짐을 했다.



 

이 같은 김조합장의 업무 수행에 있어 조합원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임직원에게는 맡은 바 소임을 다해달라고 고개 숙여 당부도 잊지 않았다.
 

구룡포수협은 동해안 어업전지기지 중심부로 전체 1년 사업규모 3천억 원에 달하며, 전국 92개 회원 조합 중 전국5위로, 32어촌계 2346명의 조합원이 있다. 

 이번 구룡포 농협(조합장 김기만), 수협 조합장 당선자는 약속이나 한듯이 평소부터 불우이웃 돕기 위해 봉사활동에 적극 동참했던 당선자로 정평이 나 있어 읍민들이 많은 성원을 보내기도 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gbstv.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