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경북지역본부, 한국남부발전(주) 안동빛드림본부와 후원금 전달식 개최 안동 지역 취약계층아동 위한 500만 원 후원금 기부

뉴스일자: 2025년01월02일 09시51분

 


초록우산 경북지역본부는 12월 31일 한국남부발전(주) 안동빛드림본부와 함께 안동 지역 취약계층 아동 지원을 위한 500만 원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국남부발전(주) 안동빛드림본부는 초록우산 경북지역본부에 후원금 500만 원을 기부하며, 겨울방학 동안 안동 지역 취약계층 아동들의 건강한 식생활 지원에 나섰다. 이번 후원금은 간식 지원을 통해 약 300여 명의 아동들에게 영양가 높은 간식을 제공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은 안동영호초등학교에서 열렸으며, 초록우산 경북지역본부 관계자와 한국남부발전(주) 안동빛드림본부 관계자, 영호초등학교장이 참석해 이번 후원의 의의를 되새겼다.
 
초록우산 경북지역본부 관계자는 “한국남부발전(주) 안동빛드림본부의 따뜻한 후원이 안동 지역 아동들이 건강하게 방학을 보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후원금을 소중히 사용해 아이들에게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화답했다.
 
한국남부발전(주) 안동빛드림본부 관계자는 “안동 지역의 취약계층 아동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후원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지역 사회와 상생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후원은 지역 내 취약계층아동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며, 한국남부발전(주) 안동빛드림본부가 추구하는 지역 사회 상생과 지속 가능한 발전의 가치를 실현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한국남부발전(주)은 깨끗하고 안전한 에너지 생산을 통해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에너지 공기업이다. 안동빛드림본부는 지역 사회와의 협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초록우산 경북지역본부와 협력해 취약계층 아동 지원에 힘쓰고 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gbstv.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