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울진예술제』 개최

뉴스일자: 2012년06월19일 16시12분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울진지회(회장 김진문)에서는 오는 6월 20일부터 6월 24까지 5일간 울진군청소년수련관과 연호정 야외부대에서 지역의 문화예술 활동에 기여하기 위한 『제1회 울진예술제』를 개최한다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울진지회(이하“예총울진지회”)는 2011년 10월 17일 사단법인 예술단체 울진지부가 있는 울진미협, 울진사진협, 울진연예협 3개 단체가 참여하여 예총울진지회 설립 승인을 받았고, 지난 6월 18일에 울진중학교 솔향관에서 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오는 6월 20일 부터 ‘함께 만들어가는 환희’주제로 청소년수련관에서 미술전시 및 사진전시와 6월 23일 오후 8시부터 연호정 야외무대에서 화려한 음악축제를 더불어 개최한다.

 

이번 예술제는‘예총울진지회’가 설립되어 처음 개최되는 만큼 내실있고 알찬 내용으로 꾸며져 또 다른 군민의 문화축제로 정착될 것으로 기대하며 지역예술인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군 문화관광과 관계자는“예총울진지회가 주민들의 문화향수 기회 확대를 위한 지역의 대표적인 문화활동단체로 성장하고 지역의 올바른 대중문화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군민들이 관심과 애정을 가져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하였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gbstv.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