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구룡포에서는 소박한 만남, 나눔문화확산, 공동체 만들기를 목적으로 구룡포아라장터(벼룩시장)를 지역주민들과 함께 개최할 계획이다.
포항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아라장터(벼룩시장)는 이번이 제5회를 맞이해 오는 19일 오전11시부터 구룡포과메기문화거리 아라광장에서 열린다.
해당 장터에는 판매, 물품기부, 재능기부, 봉사활동 등의 형태로 다양하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여기서 발생하는 수익금의 20%는 ‘서로 보살피는 마을 만들기’ 기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아라장터에는 구룡포새마을부녀회, 푸른포항21, 농협여성대학총동창회, 수협전국여성어업인연합회 구룡포지회, 구룡포해녀협의회, 구룡포아동자치회, 구룡포아동복지위원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등 지역 내 다양한 단체와 지역민들이 함께 참여할 예정이라고 한다.
의류, 잡화에서부터 지역의 해산물까지 다양한 물품을 값싸게 구매할 수 있어 관광객들의 관심 또한 모아지고 있다.
판매, 물품기부, 재능기부,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하실 분들은 054-276-5072로 문의하면 된다고 하니 포항시민들의 많은 참여와 성원을 바랍니다. (담당자 정종훈/010-3515-0378)
이 뉴스클리핑은 http://gbstv.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