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과 함께하는 지역사회 공헌활동 취약가구 전기 안전 지원

뉴스일자: 2025년03월08일 23시19분



 중앙엘림복지재단 포항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계영)은 현대제철봉사단과 협력하여 지역사회의 안전하고 따뜻한 환경 조성을 위한 다양한 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대제철봉사단과 복지관은 지난해 4월 25일, 지역사회 공헌활동 기반 마련을 위한 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이를 통해 지속적인 후원과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 현대제철봉사단은 취약가구를 대상으로 전기 안전 점검 및 수리 지원 활동을 진행하였다. 이번 활동을 통해 가정 내 노후한 전기 시설을 점검하고, 위험 요소를 사전에 제거함으로써 대상 가구의 생활 안전을 한층 더 강화했다. 또한, 복지관 내 전기시설, 전등 보수 및 설치로 이용자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을 했다.
 
현대제철봉사단은 오랫동안 소규모 장애인 시설과 노인 생활시설, 복지관 등 다양한 곳에 정기적인 후원과 재능기부를 진행하고 있다.
 
이계영 관장은 "현대제철봉사단의 적극적인 지원 덕분에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의 주거 환경이 개선되고, 복지시설을 보다 안전하게 운영할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를 전했다.
 
앞으로도 포항종합사회복지관과 현대제철, 현대제철봉사단은 함께 협력하여 지역사회에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gbstv.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