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친환경 LED조명 전문기업” 유치

뉴스일자: 2012년05월04일 09시02분

울진군(군수 임광원)은 친환경 LED조명 전문기업인 (주)파인테크닉스 울진 공장을 유치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울진군과 (주)파인테크닉스은 지난 5월 3일 울진군청 영상회의실에서 “울진 공장설립”을 위한 업무협약서를 체결했다.

 

(주)파인테크닉스는 울진군 평해읍 평해농공단지 일원에 2,500평 부지에 건평 300평 규모의 LED조명 제조 공장을 2012년 10월에 준공하여 2014년까지 40억원을 투자하여 30여명 고용 할 계획이 있으며,

현재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에 본사와 국내 4개 계열사 및 국외공장(중국, 슬로바키아)에 2곳을 운영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LCD패널용(노트북용, 모니터용, TV용 등), LED조명 관련 130건 획득한 동종업종 최다인증 보유업체로써 기술특허 16건을 보유한 조달우수제품을 생산하는 친환경LED조명 전문기업이다.

 

또한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는 새로운 광원인 LED조명을 오래전 부터 개발해 왔고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신속하게 개발하여 공급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추었다고 한다.

 

홍성천 (주)파인테크닉스 회장은 “울진공장 설립은 울진군 관계자의 적극적인 투자유치 노력으로 울진과 주변여건에 맞는 공장설립, 경북지역을 총괄 할 수 있는 물류 및 생산기지화, 전시 홍보관도 함께 설치할 계획이며 LED조명산업이 울진군의 진정한 성장동력으로써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말하였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gbstv.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